KT, 코로나19 응원 노래 제작...‘마음을 담다’ 캠페인 일환
상태바
KT, 코로나19 응원 노래 제작...‘마음을 담다’ 캠페인 일환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5.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 응원송을 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KT의 이번 음원 제작은 ‘마음을 담다’ 캠페인의 일환이다. KT는 온라인 라이브 결혼식, 비대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전통시장 온라인 라이브 쇼핑, 프로야구 비접촉 시구에 이어 국민 응원송으로 비대면 소통 시리즈를 선보인다.

KT 측은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겪는 어려움과 아픔에 공감하고 다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것"이라고 전했다.

KT 국민 응원송은 지난 12일 '그 마음을 담아'라는 타이틀로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지니뮤직에 정식 공개됐다.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음원을 제작하기 위해 인기 BJ 창현 유튜브 채널에서 지난달 12일과 16일 두 차례 온라인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최종 선발된 20명이 음원에 참여했다.

KT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 응원송을 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참가자 20명이 온라인으로 노래를 부르는 비대면 라이브 음원 발표 쇼케이스가 지난 20일 홍대 롤링홀에서 BJ 창현의 진행으로 열렸다. [KT 제공]
KT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 응원송을 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참가자 20명이 온라인으로 노래를 부르는 비대면 라이브 음원 발표 쇼케이스가 지난 20일 홍대 롤링홀에서 BJ 창현의 진행으로 열렸다. [KT 제공]

KT는 국민 응원송의 희망 메시지 전파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그 마음을 담아’ 전 국민 응원 챌린지를 진행한다.

KT는 지난 20일 홍대 롤링홀에서 '그 마음을 담아' 음원 발표 쇼케이스를 비대면 라이브로 진행했다. 오디션을 거쳐 음원 제작에 참여한 20명의 참가자는 각자의 공간에서 온라인으로 출연해 노래를 완성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국민 응원송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와 '그 마음을 담아' 뮤직비디오는 KT 공식 유튜브와 BJ 창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추후 수화 버전, 일반인 버전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현진 KT Customer 전략본부장(상무)는 “KT가 진행하고 있는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다시 한번 진정성 있게 국민에게 알리고 공감을 나누고자 국민 응원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노래에 담긴 응원과 희망의 마음이 널리 퍼져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