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배틀로얄 '섀도아레나' 얼리액세스...제2의 배그 될까?
상태바
펄어비스, 배틀로얄 '섀도아레나' 얼리액세스...제2의 배그 될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5.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히어로 액션 배틀로얄 ‘섀도우 아레나’의 얼리 액세스(사전 출시)를오늘(21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

‘섀도우 아레나’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신작 PC 온라인 게임이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러시아, 태국어 등 총 14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아시아, 북미, 유럽, 남미 등 4개의 권역별로 서버를 운영한다. 한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은 스팀(Steam)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신규 영웅 ‘벤슬라(Venslar)’의 추가로 얼리 억세스에서 총 10종의 영웅을 선택해 섀도우 아레나를 즐길 수 있다. 벤슬라는 근거리/원거리 공격 타입으로 주무기는 장검을, 보조무기는 방패를 사용한다. 특정한 자세(스탠스)에 따라 공격과 방어 스킬이 달라져 전략적인 대전이 가능하다. 근거리에서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용기의 자세’, 원거리 공격과 방벽 소환 치유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인내의 자세’를 수시로 전환이 용이하다.

AI 연습전 난이도 설정도 추가했다. 일반/하드코어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난이도를 설정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환경에서 게임 조작법을 익힐 수 있다. 이밖에 각 영웅별 궁극 기술, 영웅 스킨 시스템, 감정표현, 칭호/도전과제 시스템, 새로운 고대 병기 푸투룸이 추가됐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