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골프, 브랜드 모델 유현주 '이슈'기념 라운드권 증정 이벤트
상태바
엑스골프, 브랜드 모델 유현주 '이슈'기념 라운드권 증정 이벤트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5.20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부킹 서비스 엑스골프(대표이사 조성준)는 브랜드 모델인 프로골퍼 유현주(26ㆍ골든블루) 선수가 제42회 KLPGA챔피언십에서 활약한 기념으로 ‘이용후기 어워즈’ 및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섹시아이콘' 유현주는 이번 대회에서 '이슈메이커'로 부상했다.

이용후기 어워즈는 엑스골프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라운드 이용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 한달 간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주 1회, 최대 7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6월 26일까지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골프에서 예약 후 라운드 종료 시 예약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꽝 없이 경품을 증정한다.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접수된 후기 중 부문별 5개를 선정해, 엑스골프 회원 투표를 거쳐 3팀에 무료 라운드(4인 1팀)권을 준다. 스토리 부문(#골프 스토리)과 포토 제닉 부문(#추억을 담아 찰칵), 맛집 부문(#나만 알고 싶은 맛집) 3개 부문이다.

참여 고객 전원에 엑스골프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엑스캐시(Xcash) 1000~5000원 또는 1000~3만원 할인 쿠폰이 랜덤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시 추첨을 통해 5명에 골프버디 거리 측정기를, 20명에는 스릭슨 골프공을 1더즌씩 선물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