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그라비티,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5.1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던전인 ‘해저 미궁 대탐험’을 비롯해 ‘게펜탑’ 351~375층이 추가되며 ‘엔들리스 타워’의 밸런스가 조정된다. 또한 ‘SS급 몬스터 전용 무기’와 ‘SS급 몬스터 스킨’, 신규 몬스터 ‘흑사왕’을 추가한다.

핵심 콘텐츠인 ‘해저 미궁 대탐험’은 산소를 소모해 해저를 탐험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규 던전으로 클리어 시 SS급 몬스터 ‘터틀제너럴’ 스킨 획득이 가능하다. 해저 미궁에서 얻은 재화를 모으면 SS급 몬스터 전용 장비도 구매할 수 있다. 엔들리스 타워는 기존의 50층에서 55층으로 5층 추가되어 유저들이 더 많은 보상을 통해 성장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SS급 몬스터 스킨에 추가 옵션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몬스터 육성이 가능하며 뱀 외형의 SS급 몬스터 ‘흑사왕’을 몬스터 뽑기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하이위저드 ‘카트린느 케이론’ 스킨이 출시되며 하이프리스트 ‘마가레타 소린’과 스나이퍼 ‘셰실디먼’ 스킨이 상시 판매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한정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행운 티켓을 매일 5장씩, 총 70장 지급한다. 유저들의 평균 레벨이 높아진 것을 감안해 40레벨부터 110레벨까지 일정 레벨마다 보상을 증정하며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