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X국민행복재단, 홈페이지 공식 오픈
상태바
KRX국민행복재단, 홈페이지 공식 오픈
  • 김환배
  • 승인 2011.08.1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출범한 한국거래소(KRX) 국민행복재단(이사장 김봉수)이 국내⋅외에서 본격적인 사회공헌 사업들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8월16일 재단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국민행복재단은 홈페이지 오픈 배경을 기부자(후원자), 수혜자, 사회복지단체 등 사회공헌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활동을 보다 확산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행복재단 홈페이지는 재단소개, 사업안내, 재단소식 및 후원안내 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업안내’메뉴는 사회공헌사업의 4대 축인 금융교육, 인재육성, 사회복지, 해외 저개발국 지원사업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고 ‘후원안내’메뉴는 기부자별 기부금 현황을 공시하고, 향후 기부 희망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도 개발중에 있다.

 국민행복재단은 지정기부금 단체로 지정될 경우 향후 KRX임직원 등 개인과 법인 기부 희망자의 기부금을 모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펼쳐 나갈 계획이다.

재단 홈페이지 접속을 하고자 하는 경우 인터넷 주소창에 http://www.krxfoundation.or.kr을 입력하거나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국민행복재단’을 입력하면 검색 및 접속이 가능하다.

김환배 기자

김환배  hbkesac@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