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 출시...유럽풍 디자인 적용
상태바
위니아딤채,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 출시...유럽풍 디자인 적용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5.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딤채가 유럽풍의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가전제품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대유위니아그룹의 최고급 패밀리 가전제품 라인이다. 올 1월 출시한 위니아 더컬렉션 에어컨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위니아딤채 측은 이 제품에 대해 "해외 대형백화점에도 동시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얼음정수기, 고메스페이스, 서랍식 냉동고 등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책임지기 위한 다양한 편리기능이 탑재된 것은 물론 유럽풍의 세련된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 냉장고로 가치를 더했다"고 전했다.

[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 제공]

이 제품은 상단에 위치한 얼음정수기는 국제 공인기관인 국제위생재단(NSF)인증과 KC 정수기 품질인증을 획득한 올인원 워터필터가 장착됐다. 소비자는 기호에 맞게 조각얼음, 각얼음 등을 선택해 편리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또한 작게 나눠진 식료품이나 부피가 작은 냉장식품을 별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케이스, 공간 활용성을 높인 멀티포켓, 선반을 접을 수 있다. EZ프레시존 등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상단 아래 서랍형식으로 마련된 중실은 해동 및 온도 조절이 가능한 고메스페이스 기능이 적용됐다. 육류 및 생선에서부터 야채, 과일, 주류, 와인까지 식재료 및 주류를 각각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고메스페이스 공간을 활용하면 육류와 생선을 바로 조리가 가능한 최적의 상태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좌우 이동식EZ디바이더로 자유롭게 공간배분도 할 수 있다.

제품 맨 하단에 위치한 냉동실은 유럽이나 미국에서 널리 사용중인 서랍형식으로 부피가 큰 식품 패키지부터 작은 식품까지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냉동식품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박스형태인 밀키트를 그대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냉동실 사용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냉동실 내부에 설치된 멀티 드로우로는 식품을 한눈에 보고 쉽게 꺼내 쓸 수 있어 사용자는 제품에 따라 일별, 주별, 월별 등으로 식품관리를 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측은 "최고급 패밀리 가전제품에 걸맞은 유럽풍의 세련된 컬러와 외관 디자인이 적용됐다"며 "고급스러운 메탈블랙색상과 초승달을 형상화한 반달형 곡선미 핸들은 앞서 출시된 위니아 더컬렉션 프리미엄 디자인의 가치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제품으로서의 기능적 측면과 더불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도 한층 높였다"며 "제품구입 후 총 3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무상보증기간 중 연 2회 워터필터, 탈취제 교체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전문 상담을 지원하는 위니아 더컬렉션 전용 콜센터를 운영해 고객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다양한 편리기능에 신개념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패밀리 가전제품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최우선에 두고 출시한 제품”이라며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들의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 모두 만족 드릴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