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바이질스튜어트, ‘뉴 캔버스백’ 출시...'무게 줄이고 감성 더했다'
상태바
LF 질바이질스튜어트, ‘뉴 캔버스백’ 출시...'무게 줄이고 감성 더했다'
  • 박금재 기자
  • 승인 2020.05.1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디자인, 뛰어난 수납공간, 더 가벼워진 무게감으로 업그레이드된 뉴 캔버스백
LF 질바이질스튜어트 뉴 캔버스백 화보.
LF 질바이질스튜어트 뉴 캔버스백 화보.

생활문화기업 LF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무게를 줄이고 감성을 더한 ‘뉴 캔버스백(NEW Canvas Bag)’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젊은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로 20대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 대표 아이템 ‘캔버스백’을 업그레이드한 ‘뉴 캔버스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뉴 캔버스백은 부피 대비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A4 사이즈 노트가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부피에 외부 포켓 3개와 내부 포켓 1개로 구성돼 수납성이 뛰어나면서도, 무게가 약 500g으로 비교적 가벼워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 좋다.

최신 유행하는 원통형 버킷백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간결한 로고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캔버스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면서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죽 소재로 마감해 포인트를 줬다.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 총 3가지의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현대적인 느낌의 블랙, 네이비, 산뜻한 분위기의 아이보리, 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8천원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5월 18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정가 10만8천원에서 25% 할인된 8만1천원의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고, 오후 2시 이전 주문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마일리지 사후 적립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2018년 론칭한 ‘인생한벌’은 LF몰이 브랜드와의 기획을 통해 단독 신제품을 출시한 후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이다. LF몰은 인생한벌 플랫폼에서 매력적인 가격 혜택 외에도 아이템과 연관된 감성 스토리, 스타일링 팁, 제품 기획방향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편리하고 즐길 거리가 있는 온라인 쇼핑을 제안한다. 또한, Q&A란에 문의사항을 등록하면 매일 담당 MD가 직접 답변을 제공해 제품과 관련한 심층적인 정보를 전달한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