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비용 아깝지 않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 '연장'
상태바
"서버 비용 아깝지 않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 '연장'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5.13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장을 기대했는데 안 해주더라, 서버 비용이 아깝나"고 하던 사용자의 물음에 답하듯 그라비티가 13일 9시까지 예정된 신작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국내 CBT 기간을 13일 밤 12시까지 연장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가장 잘 살린 게임이라고 자부하는 게임으로, 지난 7일부터 국내 CBT에 본격 돌입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CBT에 당초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면서 예정되어 있던 종료 시간보다 3시간 연장하여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지난 지스타 2019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테스트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며 "CBT를 통해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적용할 예정이며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위해 2차 CBT도 준비하고 있다"라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에 라그나로크 오리진 영상 가이드를 공개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