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아이콘' 유현주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 리뉴 티셔츠 14종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섹시아이콘' 유현주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 리뉴 티셔츠 14종 출시 기념 이벤트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5.11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100% 재활용해 골프웨어를 만든다?

골프어패럴 전문기업 크리스에프앤씨(대표이사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에서 리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환경을 오염 시키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100% 재활용 해 옷을 만드는 원단으로 재탄생 시켰다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 마스터바니 에디션은 이 플라스틱 폐기물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무려 14가지 모델의 ‘리뉴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리뉴 티셔츠’는 이태리 ‘저지 로멜리나’사에서 개발된 최고급 리사이클링 원단을 사용해 천연 섬유와 같은 촉감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소취 효과, 향균효과, UV 차단 등의 기능성이 더해져 한 여름 필드에서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한 티셔츠라는 것이 크리스에프앤씨 설명이다.

크리스에프앤씨 SNS에서는 유현주, 장이근, 이수민, 강지선과 함께한 ‘리뉴 캠페인’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 할 수 있는 방법 공모를 통해 ‘리뉴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