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투어 유망주 손예빈, 나이키와 스폰서 계약
상태바
KLPGA투어 유망주 손예빈, 나이키와 스폰서 계약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5.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예빈
손예빈

나이키가 국가대표 출신 한국여자골프 유망주 손예빈(19)과 약 3년간의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손예빈은 올해 KLPGA 투어 데뷔와 함께 나이키의 모든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 

10살 때 처음 골프를 시작한 손예빈은 중·고등학교 선수 시절 각종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했다. 2018년 국가대표 상비군, 2019년에는 국가대표를 지냈다. 특히, 아마추어 자격으로 출전한 프로 대회에서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을 비롯한 총 4번의 아마추어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프로무대에서도 그 가능성을 입증했다. 

손예빈의 나이키와의 인연은 손예빈의 주니어 엘리트 시절부터 시작됐다. 나이키의 지속적인 지원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

손예빈은 “오랫동안 좋아하고 즐겨 입던 브랜드인 나이키의 후원을 받게 되어서 정말 꿈만 같다”며 “타이거 우즈, 로리 매킬로이, 제이슨 데이, 브룩스 켑카, 미셸 위 선수를 비롯해 모든 나이키 글로벌 선수들과 한식구가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고 밝혔다. 그리고 손예빈은 “앞으로 꾸준히 성장해 그들처럼 나이키를 대표할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나이키는 앞으로도 손예빈의 매니지먼트사인 갤럭시아SM과 함께 KLPGA 투어에서 활약할 손예빈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나이키는 우수한 기능성 제품을 지원 받는 손예빈이 KLPGA 투어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감각적인 아이언 샷과 스마트한 코스 매니지먼트가 장점인 손예빈은 오는 13일 KLPGA 3부투어 시드 순위전을 시작으로 활동 예정이며. 드림투어를 거쳐 2021년 KLPGA 정규투어에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