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측기, 동아전람 ‘제53회 MBC건축박람회’ 참가해 관람객 시선집중
상태바
신영측기, 동아전람 ‘제53회 MBC건축박람회’ 참가해 관람객 시선집중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5.10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동아전람 주관으로 5월 8일에서 11일까지 진행되는 ‘제53회 MBC 건축박람회’에 측량기기를 비롯한 생활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신영측기(대표이사 고한종)가 참가해 측량 제품과 생활가전, 캠핑용 제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신영측기는 40여 년간 고품질의 측량, 계측 장비를 전문으로 출시하고 있는 기업이다. 측량 장비 브랜드 신콘(SINCON)과 생활가전과 산업용품을 다루는 툴콘(TOOLCON)을 런칭하여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영측기가 선보인 다양한 제품 중 관람객들의 눈길을 끈 제품은 툴콘의 ‘접이식 쇼핑카트’ 제품이다. 그 중 ‘TC-35KC 다용도 접이식 카트’는 쇼핑과 캠핑은 물론 이동식 수납함으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접이식으로 공간 활용성과 이동성이 뛰어나며 PP플라스틱 재질로 유연하지만, 내구성이 뛰어나다. 접으면 가로 43.5cm, 세로 37.5cm, 무게 3.16kg의 얇고 가벼운 합판 크기지만 펼치면 선택에 따라 약 40cm 높이에 손잡이와 바퀴가 달린 카트로 사용할 수 있다.

계측장비로 유명한 신콘의 SG-920TR(오프라인 모델)도 함께 선보였다. 이 모델은 온라인판매를 하지 않는 4D 그린 레이저 레벨기다. 레벨기는 일정한 간격의 라인 작업이 필요할 경우 사용하는 제품으로 바닥 열선, 프레임 선반, 창문과 벽돌의 수평 잡업 시 필요한 정확한 간격과 수평을 측정할 수 있는 기기다. 직경 30M(수광기 사용 시 최대 100M)까지 작업할 수 있으며, 정밀도는 7M에 1mm의 오차 범위를 가지고 있다.

신영측기 관계자는 “매년 동아전람 박람회를 통해 신콘과 툴콘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전시회 참가가 힘들 수 있었지만, 안전한 상담을 위해 상담용 마스크와 방역에 힘쓰는 등 많은 준비를 통해 참가하게 되었다.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에서 건축을 위한 측량과 계측장비까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신영측기가 참가한 ‘제53회 MBC 건축박람회’ 는 ‘제25회 동아 홈&리빙 페어’와 함께 ‘2020 동아 공공시설 및 조경박람회’, ‘2020 서울 조명박람회’, ‘2020 서울 디지털프린팅•사인 엑스포’, ‘제14회 동아 가구엑스포’, ‘제19회 동아 기프트쇼’, ‘제17회 동아 차•공예 박람회’, ‘제15회 동아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등 총 9개의 박람회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주관사인 동아전람은 생활 속 거리두기의 안전한 실천을 위해 출입구의 방역을 강화하고 관람객들의 체온측정과 비닐장갑을 제공하는 등 방역에 힘쓰고 있다. 박람회는 11일 월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