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모바일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 정식 서비스
상태바
룽투코리아, 모바일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 정식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5.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가 신작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출시 전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가 50만 명을 넘어서며 기대감을 높인 ‘카이로스’는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끊임없는 컨텐츠와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이로스는 나찰, 검사, 법사, 궁수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수 많은 BOSS, 해전, 악마탑, 광산쟁탈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뽐내고 있으며, 게임플레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캐릭터의 성장과 시원한 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방침이다.

룽투코리아는 프로듀스48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이가은’을 게임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으며, 카이로스의 홍보모델로서 어떤 매력적인 시너지를 보여줄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재화 구매 인증 시 선착순 400명에게 갤럭시 기프트카드 5천원권 제공 및 추첨을 통해 갤럭시폴드를 증정한다.

또한 1, 2, 3차 전직 후 카페 인증 시 100% 아이템 선물과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갤럭시워치를 지급한다. 런칭응원이벤트로 카페에 카이로스 응원글이 일정량 달성 시 단계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카이로스 출시와 런칭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고 인증할 시 참여인원 모두 100%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