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노사, 지역사회 소비 활성화 ‘1339 캠페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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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수원 노사, 지역사회 소비 활성화 ‘1339 캠페인’ 시작
  • 서창완 기자
  • 승인 2020.05.04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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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력원자력 노사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노사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 노사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 소비 활성화를 위해 5월 4일~6월 19일 ‘한수원 노사합동 1339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질병관리본부 전화번호(1339)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캠페인은 최초 구매자가 3군데 이상의 전통시장이나 소상공인 가게에서 소비를 하고 3명을 지명하면 지명 당한 사람이 2주 이내에 3군데 이상의 전통시장이나 소상공인 가게에서 소비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9배의 소비 진작 효과를 이끌어 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참여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높이기 위해 방문한 장소의 인증사진을 SNS로 서로 공유할 계획이다.

한수원 측은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과 더불어 종합에너지기업으로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노사 공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창완 기자  science@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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