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골프 기량향상 위한 연중 캠페인 진행...12월까지
상태바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량향상 위한 연중 캠페인 진행...12월까지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5.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오는 12월 31일까지 'Prove It for Yourself'라는 제목 아래 2020 Proving It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해 첫 시작으로 올해 두번째로 진행되는 타이틀리스트 2020 Proving It 캠페인은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2020년 한 해 동안 골프에 대한 흥미와 열정을 골퍼들이 꾸준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타이틀리스트가 조력자가 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2020 Proving It 캠페인은 장기간 이어진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로 지친 골퍼들에게 다시금 활기차게 열정을 갖고 골프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2020년에 골퍼가 이루고자 하는 골프 버킷 리스트를 각자 설정하고 타이틀리스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컨텐츠 시청과 미션을 달성해 나가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상시 또는 월별로 특정 미션이 공개된다. 그리고 교육 컨텐츠 시청 및 퀴즈 진행, 골프 관련된 스토리 공유 등의 여러 프로그램이 계획돼 있다. 달성할 경우  타이틀리스트가 준비한 특별한 리워드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는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5월의 첫번째 미션은 올해의 골프 버킷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 내 2020 Proving It 캠페인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골프 버킷 리스트를 등록한다.

6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새로운 미션을 타이틀리스트와 함께 달성해 나간다. 모든 미션이 끝난 12월에는 버킷 리스트 달성을 인증하고 공유하는 것으로 캠페인이 마무리된다. 월별로 다양한 미션과 리워드는 매달 초에 해당 온라인   캠페인 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2020 Proving It 캠페인 페이지 바로가기: http://team.titleist.co.kr/2020-proving-it

2020 Proving It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2020년을 맞이하는 주요 투어 선수들의 버킷 리스트, 작년 우승자의 Winner’s Day, 골프볼 교육 등의 골퍼에게 유익한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나의 미션 달성 현황 뿐만 아니라 미션을 함께 달성해가는 골퍼들의 월별 현황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캠페인에 참여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