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와이드앵글, KPGA 선수회 회장 홍순상과 함께 TV 광고
상태바
김사랑의 와이드앵글, KPGA 선수회 회장 홍순상과 함께 TV 광고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5.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6년 연속 전속 모델 김사랑과 후원 선수 홍순상이 함께 한 TV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광고 속 제품은 와이드앵글의 여름 주력 상품인 W.ICE 라인 신상품으로 구성됐다. W.ICE 라인은 와이드앵글이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를 사용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여름 시즌 대표 라인이다. 이번 시즌은 여름에는 반팔을 입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고 최상의 냉감 기능으로 상반신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긴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광고 속 김사랑이 착용한 ‘여성 W.ANGELS 긴 소매 블록 티셔츠’는 여성미를 강조하는 과감한 절개선과 배색으로 볼륨감 있으면서도 날씬한 몸매 연출을 도와준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땀이 많은 등 부분에는 통풍이 잘 되도록 펀칭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긴팔 디자인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상반신 전체를 보호할 수 있다. 블루와 마젠타(심홍색)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홍순상이 착용한 ‘남성 HSS 버티컬라인 냉감 긴팔 티셔츠’는 실제 홍순상 프로의 착용 피드백을 반영해 필드 위 최상의 플레이를 제공하는 ‘홍순상 프로 라인’ 제품이다. 고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해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르며, 팔 부분에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스윙이 가능하다. 홍순상 프로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도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와 화이트로 출시됐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