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 창립 6주년 기념 ‘습관성형 위크’ 진행… 다노샵 제품 최대 50% 할인
상태바
다노, 창립 6주년 기념 ‘습관성형 위크’ 진행… 다노샵 제품 최대 50% 할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20.04.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피트니스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는 창립 6주년을 맞아 최대 50% 할인을 포함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습관성형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3년 탄생한 다노가 창립 6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전국민 습관성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지난 6년 간 습관성형이라는 다노 고유의 피트니스 철학에 공감하고 함께 해준 100만 명이 넘는 여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이들에게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피트니스 관리 방법을 전파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습관성형 위크는 다노가 운영 중인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에서 20일낮 12시부터 29일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할인 품목은 다노샵 PB(Private Brand) 제품을 포함한 33종이다. ‘다노 다노한끼 도시락’,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등 식품 베스트셀러는 물론, ‘다노 곤약볶음밥 3종’과 같이 최근에 출시돼 핫템으로 급부상한 제품들도 포함됐다. 또, ‘다노 홈트매트’, ‘다노 폼롤러’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인 홈트 용품들도 이름을 올렸다.

습관성형 위크 행사의 최대 할인율은 50%이며,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제품별 할인율 등 습관성형 위크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노샵 홈페이지 및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노는 이번 습관성형 위크에 앞서 ‘전국민 습관성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7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일별 홈트레이닝 루틴과 방법을 담은 ‘다노한 온라인 체육시간표’를 배포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신체 활동이 급격히 감소한 상황에서 국민 건강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취지다. 특별한 도구 없는 맨몸 전신 운동이라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손쉽게 영상을 보며 따라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다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노 이지수 대표는 “다노의 핵심 가치에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은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6년이라는 시간 동안 다노가 끊임 없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노는 식단, 운동 등 피트니스 전 영역에서 올바른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