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완판신화 달성한 코드케이오스, 로우컷 버전 골프화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골프, 완판신화 달성한 코드케이오스, 로우컷 버전 골프화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4.0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의 야심작 코드케이오스(CODECHAOS)가 완판되면서 새로운 골프화를 선보인다.

남성 골퍼의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과 한계를 뛰어 넘는 기술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던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가 이번에는 로우컷 버전으로 골퍼마니아들을 만난다.

코드케이오스 골프화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미드컷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골프화는 스윙하는 데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었지만, 오히려 발목까지 부드럽게 감싸 로우컷 구조에서 실현할 수 없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입소문을 얻었다.

이와함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성현 골프화’로 유명세를 떨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완판의 신화를 일궈냈다. 유러피언투어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진호는 “신어볼수록 발이 편하고, 스윙 시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다”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러한 혁신적인 골프화를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여전히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을 어색해하는 골퍼들을 위해 로우컷 버전도 출시한다. 외형만 달라졌을 뿐 아디다스골프의 최신 테크놀로지는 변함없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