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잭 니클라우스 골프용품 '더 메이저스' 컬렉션 신규 론칭
상태바
코오롱, 잭 니클라우스 골프용품 '더 메이저스' 컬렉션 신규 론칭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4.08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 니클라우스’가 ‘더 메이저스(The Major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메이저스’는, 4대 메이저 대회(Masters, PGA 챔피언십, US오픈, 디 오픈)에서 총 18번 우승의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골든베어' 잭 니클라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아 출전핳 달시 착용했던 의류를 오마주해 잭니클라우스만의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라인이다. 

35~45세 고객을 타깃으로 기능성이 강화된 퍼포먼스 골프웨어 ‘더 메이저스’라인은 강렬한 컬러와 영한 무드를 반영해 기존보다 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잭 니클라우스는 최근 코오롱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여 새로운 성장 기반을 구축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더 메이저스 라인은 티셔츠, 팬츠, 모자, 골프가방, 골프 액세서리 등 총 25개 스타일로 구성돼 있으며, 잭 니클라우스가 우승한 메이저 대회 횟수를 활용한 독특한 자수, 뉴트로 감성의 패턴 전개가 특히 눈길을 끈다. 특히 ‘더 메이저스 캡’은 총 7가지 컬러로 사이드에 4대 메이저 대회의 우승을 상징하는 자수 디테일을 담았다.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잭니클라우스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전개하며 시니어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더 메이저스 라인 전개로 퍼포먼스 웨어 강화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더 메이저스 제품은 코오롱몰과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을 포함한 15개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