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출시...'완벽한 커버력'
상태바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출시...'완벽한 커버력'
  • 박금재 기자
  • 승인 2020.04.0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커버력과 숨쉬는 밀착력을 선사하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연출컷.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연출컷.

설화수가 메이크업에 큰 도움이 되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전통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성분이 조화돼 피부에 편안함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특히, 기초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의 호흡까지 신경 쓴, 설화수의 기술력과 품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설화수가 진행한 메이크업 표현 및 피부 건강 인식 조사에 따르면 한국 여성들 대부분은 1년 중 약 2600여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주 5회 이상, 평균 10시간 이상 화장을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제품이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지는 않을까 염려하고 있었으며,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파운데이션, 파우더, 스킨커버, 트윈케이크.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상쾌한 촉감의 워터리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감추고 피부 톤을 완벽하게 보정해,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연출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바르는 즉시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퍼펙팅 스킨커버’는 피부 친화력이 좋은 오일 코팅 파우더의 파운데이션 밤 형태로 미세 주름과 모공까지 촘촘히 커버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퍼펙팅 트윈케이크’는 삼중 커버 파우더가 기미와 잡티, 모공과 주름까지 섬세하게 커버하고, ‘퍼펙팅 파우더’는 스킨케어링 피니싱 파우더로 건조함 없이 완벽하게 고정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4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