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애슬레저 브랜드 '루시스' 신규 론칭
상태바
좋은사람들, 애슬레저 브랜드 '루시스' 신규 론칭
  • 박금재 기자
  • 승인 2020.04.0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옷전문기업의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리프팅 레깅스’ 등 애슬레저룩 개발

좋은사람들이 애슬레저 웨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애슬레저 전용 브랜드 ‘루시스(Lusis)’를 공식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루시스 모델 양정원 화보컷.
루시스 모델 양정원 화보컷.

좋은사람들은 최근 애슬레저룩 열풍에 따라 국내 속옷전문기업으로서 편안함과 활동성을 추구하는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애슬레저룩 브랜드, 루시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루시스는 ‘별처럼 밝게 빛나라(Luce Sicut Stellae)'라는 의미의 라틴어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여성만의 당당함을 함께 이어나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루시스의 대표 제품인 ‘리프팅 레깅스’는 여성의 볼륨이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바디라인을 리프트해주는 3D 입체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제작한 입체 패턴과 힙라인 리프팅 기능으로 힙업 효과가 있으며, 레깅스의 필수 요소인 Y존 부각을 최소화했다.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 9부 레깅스를 포함해 자연스러운 유선형 옆선 라인이 돋보이는 슬림라인 프리컷 9부, 일상에서 캐주얼 룩 연출이 가능한 조거팬츠 9부 레깅스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루시스는 레깅스와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포츠 브라와 커버업도 함께 선보인다. 레이서백 스타일의 ‘롱 스포츠 브라’는 산학협력으로 개발된 특허 패턴을 적용, 가슴을 받쳐주면서도 누르지 않고 볼륨을 더해준다. ‘오버 핏 돌핀 헴 스타일 반팔 티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오버핏 제품으로 어떤 이너웨어에도 편안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레깅스, 스포츠 브라, 커버업으로 구성된 루시스 전 제품은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좋은사람들은 루시스의 브랜드 모델로 필레테스 강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양정원을 발탁했다. 양정원은 국제필라테스교육협회 교육이사를 역임하며 대중에게 운동을 통한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어 루시스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를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강희진GP는 “운동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일상생활에서도 애슬레저룩을 즐겨입는 추세에 따라 속옷전문기업인 좋은사람들만의 기술력을 담아 루시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루시스와 함께 땀을 흘리는 순간 자신에게 집중하고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루시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월 3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루시스 전 상품을 금액 제한 없이 정상가의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무료 배송 및 반품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