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T100ㆍS 포지드 아이언 모델 출시
상태바
타이틀리스트, T100ㆍS 포지드 아이언 모델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4.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T-시리즈 아이언 라인에 새로운 ‘T100ㆍS’ 모델을 추가로 출시한다.

이번 T100ㆍS 아이언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T-시리즈의 T100 아이언 모델 을 재설계한 것. 투어에서 선호하는 디자인과 타구감을 겸비한 비거리용 단조 아이언이다.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새롭게 추가된 ‘투어급 비거리용 아이언’인 T100ㆍS는 T100 아이언과 동일한 투어급 정밀함은 물론 단조 아이언만의 감성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로프트 각을 2°씩 높였다. 이로써 낮은 스코어를 위한 더 긴 비거리를 제공할뿐 만아니라 디자인의 모태가 된 T100 아이언만의 우수한 샷 메이킹, 탁월한 타구감과 정확성을 선사한다.  
 
이번 ‘T100ㆍS’에는 투어에서 선호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먼저, 투어에서 선호하는 솔을 적용해  얇아진 탑라인과 최소화된 오프셋으로 잔디를 매우 깔끔하고 날렵하게 통과하도록 솔의 굴곡과 바운스를 강화했다. 여기에, 단조 캐비티 공법으로 일관된 비거리와 세밀한 거리 컨트롤을 제공하며, 1.8mm의 얇고 정교한 페이스는 볼의 반발력과 볼 스피드를 향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최적의 무게중심을 위해 아이언의 헤드가 모두 똑같은 것이 아닌 로프트 별로 블레이드의 길이와 솔의 넓이를 달리하고 그에 따라 호젤의 길이까지 다르게 디자인하는 꼼꼼함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힐과 토우에 듀얼 고밀도 텅스텐(3번-7번)을 치밀하게 배치해 안정감을 더욱 높였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