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청주-제주 부정기 노선 취항...지역출발 노선 다각화
상태바
티웨이항공, 청주-제주 부정기 노선 취항...지역출발 노선 다각화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04.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청주출발 제주노선 신규취항으로 국내 7개 공항에서 노선 운항을 시작하며, 지역출발 노선 확대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5일부터 매일 4회 운항일정으로 청주공항에서 출발하는 제주 노선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김포, 대구, 광주에서 출발하는 제주노선을 운항중인 티웨이항공은 이번 청주출발 제주노선 취항을 통해 총 4개의 국내선을 운항하게 됐으며 국내 7개 공항(광주, 김포, 대구, 부산, 인천, 제주, 청주)에서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운항을 하며 다양한 지역 출발 노선을 확보하게 됐다.

[사진 티웨이항공]
[사진 티웨이항공]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2일 오후 2시부터 12일까지 11일간 편도 총액운임(유류세, 공항세 포함) 1만900원부터 이용 가능한 특가 운임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특가 운임의 탑승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항공편이며, 성수기 및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역민들의 이동권리 확보를 위해 노선 운항을 결정하게 됐다“며 “다양한 지역에서 출발하는 노선 확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