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요기요 주문 할인 이벤트 전개...‘골드킹 윙·콤보·스틱’ 2000원↓
상태바
bhc치킨, 요기요 주문 할인 이벤트 전개...‘골드킹 윙·콤보·스틱’ 2000원↓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4.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윙스타’, ’콤보‘, ’오스틱‘ 등 부분육 시리즈 140만 개 판매

 

bhc치킨이 4월 한 달간 요기요에서 ‘골드킹’ 주문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윙’, ‘골드킹 콤보’, ‘골드킹 스틱’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는 ‘윙스타’, ‘콤보’, ‘오스틱’ 등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14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할인 대상인 ‘골드킹 윙 · 콤보 · 스틱’은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하여 ‘단짠’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특히 단품 외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뿌링핫도그’ 등 인기 사이드 메뉴가 결합된 세트에도 동일하게 혜택이 적용돼 선택 범위가 넓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골드킹 윙 · 콤보 · 스틱’ 단품 또는 세트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누르면 할인 금액으로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은 ‘윙스타’의 5가지 맛을 활용하여 날개 ·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닭다리로만 이뤄진 ‘오스틱’ 시리즈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부분육 시장 개척에 나섰다.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는 ‘윙스타’가 월평균 30만 개 이상, ‘콤보’가 출시 3주 만 35만 개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부분육 시리즈가 주요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어 가맹점 매출 상승 곡선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소비자와 가맹점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가맹점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이벤트 역시 지속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해 12월 부분육 첫 번째 시리즈로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윙스타 시리즈’를 선보였다. ‘뿌링클’, ‘맛초킹’, ‘맵스터’, ‘후라이드’, ‘골드킹’ 등 5가지 맛으로 이뤄진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두 달 만에 60만 개 판매고를 달성하며 bhc치킨이 부분육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입증했다. 이 중 ‘골드킹 윙’은 동기간 32만 개 판매고를 기록하며 ‘윙스타 시리즈’의 선풍적 인기를 견인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