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와이드앵글, 2일부터 네이버N골프로 '퇴근길 라이브 레슨' 진행
상태바
김사랑의 와이드앵글, 2일부터 네이버N골프로 '퇴근길 라이브 레슨' 진행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4.0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를 즐기는 샐러리맨들의 퇴근길이 즐거워 진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오는 2일부터 생방송으로 레슨을 진행한다.

와이드앵글이 직장인을 위해 만든 이 레슨은 매주 목요일 5시 네이버N골프를 통해 온라인 생방송 골프 레슨 프로그램인 '와이디 퇴근길 골프클래스 LIVE'다.

이 프로그램은은 김민서, 김아연, 마소라, 박소현, 김인영, 조윤성, 백현범, 문태환 등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8명이 2인씩 팀을 이뤄 매주 골프 관련 주제를 정해 실시간 레슨 대결을 펼치는 형태로 구성됐다.

네이버N골프를 통해 생중계돼 시청자들이 좋아요, 댓글, 질의 응답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매회 방송 진행하는 프로 2명의 대결도 시청자 참여로 결정된다. 프로의 개별 레슨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얻은 ‘좋아요’ 개수를 합계해 승패를 가리는 방식이다. 패자에게는 벌칙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댓글 이벤트 및 경품 제공 등을 통해 시청자와의 소통도 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해 와이드앵글이 선보인 오프라인 레슨 프로그램 '찾아가는 퇴근길 골프 클래스'의 디지털 버전이다. 네이버N골프와 함께 함으로써 인원 수 제한으로 참여 기회가 적었던 기존의 방식을 개선하고 더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60분 동안 방영되는 이 프로그램은 2일부터 6월 18일까지 11회, 9월 10일부터 11월 12일까지 9회 등 총 20회로 편성했다.

오는 2일 마소라·조윤성 프로를 시작으로, 박소현·김인영(9일), 김민서·문태환(16일), 김아연·백현범(23일) 프로가 순차적으로 레슨을 진행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