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코로나 블루’ 극복 위한 OTT 이벤트 실시
상태바
우리카드, ‘코로나 블루’ 극복 위한 OTT 이벤트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0.04.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코로나 블루(우울증)’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하 OTT)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코로나 블루는 코로나와 우울감이 합쳐진 신조어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에 큰 변화가 닥치면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을 의미한다.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 카드 제외)이 5월 말까지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티빙에서 5천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포스빅 미니빔 프로젝터(3명), 교촌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300명)를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고, 이용한 OTT 숫자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더불어 이달 말까지 웨이브(WAVVE) 정기 이용권을 우리카드로 최초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결제 2회차부터 3개월간 매월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진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가득한 OTT 채널들도 즐기시면서 경품의 행운도 누리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코로나 블루’를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