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정통 MMORPG 감성의 '블레스 모바일' 31일 정식 출시
상태바
조이시티, 정통 MMORPG 감성의 '블레스 모바일' 31일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3.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개발사 씽크펀)'을 오는 3월 31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 예정인 ‘블레스 모바일’은 탱딜힐의 파티 플레이와 ‘길드전’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대작이다.

특히, ‘분쟁전’은 ‘블레스 모바일’의 특장점을 녹여낸 길드 콘텐츠로 손꼽히며,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해당 GvG 콘텐츠의 신규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번 영상에는 전장 내의 분쟁 자원을 이용해 펼치는 전략적 전투 외에도 길드관의 지휘를 필두로 한 길드원 간의 유기적 협력 등 ‘분쟁전’의 핵심 재미 요소가 담겨 있다.

조이시티는 공식 카페를 통해 지난 23일 종료된 비공개 테스트(CBT)의 개선 사항을 안내했다. CBT 참여 대상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적으로 피드백 하여 파티 시스템의 개선 및 안전성 확보가 이뤄졌으며, 초반 필드의 몬스터 난이도가 하향 조정된데 이어 앱 플레이어의 최적화가 적용됐다. 또한, 소통 중심의 운영이 화제를 모으며 최근 공식 카페의 가입자 수가 7만을 넘어서기도 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