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첫 번째 7대죄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첫 번째 7대죄 페스티벌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3.26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첫 번째 7대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신규 캐릭터 SSR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와 SSR '십계' 「무욕」의 프라우드린이 새롭게 추가됐다. 멜리오다스는 페스티벌 한정 캐릭터로 캐릭터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프라우드린은 페스티벌 미션을 완료할 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페스티벌 특별 스테이지도 선 보인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보스로 등장하는 콘텐츠로 각성 릴리아가 최종 보스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각성 릴리아를 물리치고 획득한 재화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777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기념한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곱 개의 대죄' 미션을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수련굴에서는 발생하는 돌발 미션을 통해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솔가레스 스페셜 던전도 추가돼 보다 많은 성장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