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오랄케어, 프리미엄 미백 치약 `뷰센` 27일 현대홈쇼핑 출시
상태바
오스템오랄케어, 프리미엄 미백 치약 `뷰센` 27일 현대홈쇼핑 출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20.03.2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미백 치약 '뷰센' [사진=오스템오랄케어]
프리미엄 미백 치약 '뷰센' [사진=오스템오랄케어]

 

구강용품 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대표 문병점)는 프리미엄 미백 치약 '뷰센(VUSSEN)'을 오는 27일 오후 3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뷰센'은 복잡한 방법이 아닌 평소 양치질만으로 치아 미백 효과 및 시린이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이다. 치아 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H, 7, 15, 28, S 등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뷰센 H는 치아 에나멜층의 주 구성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가 5% 첨가돼 손상된 치아표면을 복원시키고 치아 브라이트닝 효과가 높다. 

뷰센7, 15, 28은 치과 미백제와 동일성분인 과산화수소(각 0.75%, 1.5%, 2.8%)를 함유하고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 제품으로 효능 효과를 인정 받았다. 치아 상태 및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치아 표면을 코팅하는 SHMP(메타인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착색 물질이 흡착되는 것을 방지해 오랫동안 미백효과가 유지된다.

뷰센S는 치아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다. 인산삼칼슘이 치아에 생긴 미세한 틈을 메워줘 시린이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이번 현대홈쇼핑에서는 미백유지관리 치약인 '뷰센H', 강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뷰센28', 시린이케어에 탁월한 '뷰센S' 등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오스템오랄케어는 뷰센이 홈쇼핑에서 처음 판매되는 것을 기념해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추가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뷰센H와 뷰센 28 등 2종 8개 묶음 세트, 뷰센H와 뷰센28, 뷰센S 등 3종 8개 묶음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상품 구성은 27일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홈쇼핑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뷰센은 출시 초기 치과에서만 판매되던 제품으로 출시 후 일반판매 문의가 많아 판매채널을 확대해왔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뷰센 치약의 효능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자세히 알리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뷰센은 가습기살균제로 알려진 MIT, CMIT 성분 및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트리클로산 등 4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스템오랄케어는 최근 ‘병원감염 저널(J. of Hospital Infection)’ 1월호에 '코로나 바이러스 활동을 억제할 수 있는 살균 성분 연구 분석'(Persistence of coronaviruses on inanimate surfaces and their inactivation with biocidal agents)에서 비교적 독성이 적은 0.5% 이상의 과산화수소가 15초에서 1분 이내로 코로나 바이러스 활성을 억제하는 것으로 발표돼 과산화수소가 함유된 뷰센치약 1만 개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기부하기도 했다. 

 

 

이석호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