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엔터, 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 정식 출시
상태바
스카이엔터, 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3.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가 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타임리버스’는 전략 RPG 장르로, 연합, 신, 어둠 세 세력에 의해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미래로 이동한 주인공이 동료들을 만나 모험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50여명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자 상성에 맞는 스킬을 발휘하거나 특정 파트너의 조합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일러스트는 캐릭터의 완성도를 끌어올렸으며, 유명 성우들의 활약이 몰입도를 더해 2차원 게임 팬들을 열광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파트너와의 ‘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나리오를 감상하거나 친밀도를 높여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어 애정을 가지고 파트너들을 육성할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동안 매일 로그인 할 때마다 SSR 등급, UR 등급의 캐릭터, 골드바, 집중훈련티켓 등을 선물해 초반 플레이를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료 다이아를 소모해 단체 훈련을 하는 유저에게 1명의 SSR 이상의 동료를 100% 제공하며, 전체 훈련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PASS 퀘스트를 진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PASS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며, 누적 충전 금액에 따라 추가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