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2020 카본 에디션 골프화 및 카본 어패럴 출시
상태바
FJ, 2020 카본 에디션 골프화 및 카본 어패럴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3.18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골프 브랜드 FJ(풋조이)가 한층 더 완벽해진 골프화 2020 PRO/SL 오리지널 에디션과 함께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비교 불가능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PRO/SL 카본 에디션을 출시한다.

특히,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FJ 카본 어패럴까지 함께 선보이며 FJ 카본 에디션을 탄생시켰다. 

FJ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에는 FJ만의 기술력과 혁신적인 소재가 사용됐다. 이번에는 카본 파이버(Carbon Fiber) 소재를 사용했다.

PRO/SL은 FJ만의 기술력을 담은 골프화로 전세계 투어 선수들에게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신제품은 디테일이 강화돼 향상된 접지력과 뛰어난 지지력,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PRO/SL 카본 에디션은 미드솔 부분에 혁신적인 소재 카본 파이버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경량에 반발탄성이 뛰어 나 스윙 시 뒤틀림을 방지해 준다. 또한, PRO/SL 카본 에디션 출시와 동시에 전 세계 FJ에서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카본 파이버를 사용한 ‘FJ 카본 어패럴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전세계 가장 많은 투어 선수들이 선택한 최고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PRO/SL 오직 ‘골프’ 한 분야에만 집중해 온 FJ는 투어 선수들과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사소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제품을 개발한다. 

FJ 어패럴에서는 PRO/SL 카본 에디션 출시에 맞춰 FJ 카본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카본 어패럴 컬렉션은 PRO/SL 카본 에디션에서 착안해 동일한 카본 파이버 소재를 채택해 설계했다. 카본만의 기하학적 패턴과 다양한 톤의 그레이 컬러가 적용되어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최첨단 소재인 카본 파이버가 적용된 어패럴은 정전기를 방지해 몸에 달라붙지않아 스윙시 쾌적함을 선사하며, 안티박테리아 기능까지 있어 박테리아 생성을 막아 탁월한 향균 기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탄성이 뛰어나 수 차례의 세탁 후에도 내 구성이 뛰어나 반영구적으로 제품 유지가 가능하다. 

한편, FJ는 2020 새로워진 PRO/SL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중순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PRO/SL 카본 에디션 또는 카본 어패럴 컬렉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FJ 카본 패턴 우산을, 7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리얼카본 골프툴 세트를 증정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