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투어 프로 '섹시아이콘' 유현주, 엑스골프 홍보모델
상태바
KLPGA투어 프로 '섹시아이콘' 유현주, 엑스골프 홍보모델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3.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주
유현주

국내 골프 부킹서비스 엑스골프(XGOLF·대표이사 조성준)가 브랜드 홍보모델 유현주(26·골든블루)의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2011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로 데뷔한 유현주는 지난해 열린 투어 시드에 통과해 3년만에 KLPGA 복귀를 앞두고 있다. 

유현주와 함께한 엑스골프 홍보모델 촬영은 최근 서울 압구정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지난해 엑스골프 홍보모델로 발탁된 이후 올해로 2년째 활동 중인 유현주는 촬영 내내 프로 모델 못지않은 매력을 발산했고, 콘셉트에 맞는 포즈를 자유자재로 연출해 현장 스텝들의 극찬을 받았다.

촬영 막바지 진행된 캐쥬얼 촬영에서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청순미를 방출했다. 골프웨어 대신 흰 셔츠에 청바지를 입은 유현주는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소녀스러우면서도 섹시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현주는 "2019년에 이어 올해도 XGOLF와 호흡을 맞춰 기쁘다"면서 "XGOLF 얼굴로 올시즌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엑스골프는 83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로 골프연습장 프랜차이즈 및 광고, 골프 전시회 주최 등 다양한 골프사업을 진행 중이다. 유현주의 이번 화보는 엑스골프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