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최장수 레슨 아카데미...최강의 라인업으로 100분 생방송...17~18일
상태바
SBS골프, 최장수 레슨 아카데미...최강의 라인업으로 100분 생방송...17~18일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3.1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장수 안방 레슨 프로그램 SBS골프 아카데미가 2020시즌 봄맞이 새 단장을 하고 골퍼들은 찾아간다. 

이번 아카데미는 봄개편 첫 주인 17~18일에는 오후 9시 30분부터 100분간 특집생방송으로 꾸며지고, SBS골프 유튜브를 통해서도 실시간 방송이 되며 댓글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해 아카데미 역대 최고 시청률을 함께 만든 김영, 허석호 등 베테랑 교습가들에 김민주, 박진이 등 신규 교습가들이 합류하면서 총 8명의 막강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번 시즌 역시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하고 풍성한 레슨이 펼쳐질 예정이다. 
 
화요일은 ‘쇼트게임 강자’ 조도현과 한·미·일 세계 3대투어를 누빈 김영, 그리고 이현호와 김민주가 출격한다.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족집게 레슨’을 선보인 이현호와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클래스 A’멤버인 김민주는 그동안 쌓은 레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꿀팁을 아낌없이 알려준다. 

수요일은 일본프로골프투어(JGTO) 통산 8승을 올린 허석호를 필두로 방다솔, 이시우, 박진이가 함께한다. 방다솔은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스윙세포를 깨워주는 ‘훈련 메이트’가 되겠다는 각오다. 또한, 고진영과 조정민 등 스타 선수들의 스윙 코치로 유명한 이시우와 ‘레슨 팩토리’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박진이가 새롭게 합류해 골퍼들의 스코에 관리에 나선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