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헌혈 참여로 혈액 수급난 해소 동참”
상태바
KISA “헌혈 참여로 혈액 수급난 해소 동참”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3.1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SA 나주본원에서 진행한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현장. [KISA 제공]
KISA 나주본원에서 진행한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현장. [KISA 제공]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11일 지난 동절기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나주본원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ISA 측은 "매년 동절기는 설 연휴와 학교 방학 등으로 혈액 보유량이 감소하는 시기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상황까지 겹치면서 혈액 수급에 비상이 걸렸다"며 "이에 부족한 혈액 수급을 해소하고 국가적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KISA는 이외에도 광주·전남지역 IT 꿈나무 지원, 사회적 배려계층 대상 개인정보 보호 교육 등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한 국민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스팸·스미싱 대응 및 관련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있다.

김석환 KISA 원장은 “전국적으로 혈액 보유량이 부족하다는 소식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서둘러 헌혈 캠페인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구석구석에 따뜻한 온정이 퍼질 수 있도록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