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블랙딜 착한소비쿠폰 발매, 취약계층 아동 후원을 이어가는 명륜진사갈비
상태바
티몬블랙딜 착한소비쿠폰 발매, 취약계층 아동 후원을 이어가는 명륜진사갈비
  • 한익재 기자
  • 승인 2020.03.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12일(목) 타임커머스 티몬블랙딜을 통해 명륜진사갈비 쿠폰이 판매되고 있다. 해당 쿠폰은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을 26%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을 사용시 1매당 500원의 금액을 아동옹호 대표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 기부하는 ‘착한소비쿠폰’으로 이번에 발매되는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이 93일로 여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해당 캠페인은 ㈜명륜당에서 2020년부터 진행중인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할인판매 및 무료제공 등의 목적으로 발행되는 모든 쿠폰에 후원금을 책정하여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교육비, 생계비등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어 지난 1월과 2월 약 7천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되어 전달된 바 있다.

오후 2시에는 티몬 TVON을 통해 생방송이 별도로 진행된다고 밝혔으며 명륜진사갈비의 전속모델 가수 조현이 출현하여 해당 캠페인의 좋은 뜻을 알리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조현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당 캠페인을 알리는 게시물을 게재하며 팬들의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명륜당은 이번 기부쿠폰 캠페인을 진행하며 해당 쿠폰을 구매한 후 개인 SNS에 딜 공유와 함께 상품문의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명륜진사갈비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총 10인을 추첨하며 해당 당첨자발표는 3월 19일, 쿠폰 발송은 20일에 일괄 발송 예정이다.

 

본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후원에 동참해주셔서 지난 1월과 2월에 예상보다 많은 기부금이 조성되었다” 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고통받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사랑을 나누는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