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터넷사 '스파이스(SPYCE),국제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13일 상장
상태바
디센터넷사 '스파이스(SPYCE),국제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13일 상장
  • 한익재 기자
  • 승인 2020.03.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우저 이용자 15만명 돌파

 

차세대 웹브라우저와 댑스토어 개발사인 디센터넷 사의 프로젝트명 '스파이스(SPYCE)'가 작년 12월 글로벌 TOP10 BW 거래소에 상장한데 이어 오는 13일 원화 사용이 가능한 국제 거래소 프로비트 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상장에 앞서 6일부터는 프로비트 거래소가 디센터넷 사를 대신해 '스파이스(SPYCE)'를 판매해주는 방식인 IEO 를 진행한다.

차세대 웹이라고 평가받는 오시리스 브라우저는 기존 브라우저보다 빠른 속도와 사용자에 대한 보상시스템으로 인해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웹 3.0 기반으로 댑스토어와 자동 연계가 되어 있는 브라우저 이다.

오시리스 브라우저는 신기술에 대한 이해기반이 없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접근성과 편의성이 최대 장점 중에 하나다.

브라우저 자체 멀티 월렛과 무분별한 광고를 선택적으로 차단 할 수 있으며,무엇보다 개인 정보 보호성을 개선시킨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판단되고 있다.

한국과 중국을 제외하고 무료로 온라인 신원을 보호해주는 VPN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사용자가 3월 현재 15 만명에 이른다.

특히 다양한 게임과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오시리스 브라우저와 연동되는 댑스토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프로비트 거래소 측은 디센터넷사의 스파이스(SPYCE)를 13일 상장에 앞서 거래소가 대행 판매하는 방식인 IEO를 시작한다.

디센터넷과 함께 댑스토어 를 개발하여 운영중인 댑스토어의 황정환 대표는“현재 프로비트 거래소의 주요고객이 러시아,인도네시아,브라질 등이라 디센터넷사와 댑스토어가 진출하지 못한 국가에 진출 가능성도 타진 중“ 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디센터넷사의 션킴 대표는 “단순히 상장이 목표가 아니라 해외 마케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것이 이번 상장으로서 기대하는 가장 큰 효과“라고 말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