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로 인한 건강 관리 우려 속 면역력 높이는 쥬비스 다이어트 방법 관심
상태바
바이러스로 인한 건강 관리 우려 속 면역력 높이는 쥬비스 다이어트 방법 관심
  • 한익재 기자
  • 승인 2020.03.0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이 이슈다. 이에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방법과 면역력을 낮추는 요인을 배제하는 방법이 사람들의 최근 관심사다.

이와 관련해서 전문가들 또한 비만일 경우 체내에 과다하게 쌓여 있는 지방세포가 면역력을 떨어지게 만드는 요인이 된다고 전하고 있다. 

실제 미국 세인트주드아동연구병원 감염질병과 및 테네시대 보건과학센터 통합의생명과학과 공동연구팀은 비만이 사람의 면역계와 바이러스에 대한 방어체계를 약화시켜 바이러스성 질병의 독성과 감염력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바이러스가 숙주인 동물에 침입하면 동물세포는 방어작용으로 항바이러스성 단백질인 ‘인터페론’을 만들어 내는데 비만 생쥐는 면역계가 취약해 이 같은 인터페론 생성 반응이 약해지기 때문에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변이가 심해지고 독성도 강해진다는 것이다. 

이에 건강한 다이어트가 떠오르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규모의 다이어트기업인 쥬비스는 많은 전문가들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입을 모아 얘기하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식습관, 일정한 수면시간과 일정한 활동량 등을 이미 서울대학교와의 연구를 통해 ‘쥬비스 8법칙’이라 정의하고 이를 다이어트 관리에 적용하며 수많은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내고 있다. 

무리한 운동이 아닌 특허 받은 주파를 활용한 기기 관리를 통해 체온과 대사를 높이고 직접적으로 지방 세포를 연소시켜 주는 관리를 진행해 무리가 가지 않는 방법으로 체중 감량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초 AI 컨설팅 개발을 통해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개인에게 맞춰진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과학적인 방법의 다이어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한식기반의 규칙적인 세끼 식사를 강조하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영양소 기반의 관리를 진행하는 쥬비스는 다른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굶지 않고 건강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이처럼 쥬비스는 단기간의 반짝 감량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식생활습관 전반적인 부분을 변화시켜주며 살이 찌지 않는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감량한 후에도 요요가 오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처럼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쥬비스는 이번 코로나19에 대처하는 자세도 남달랐다.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기 전부터 전국 30개 직영점에서 직원을 비롯해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위생 관리를 위해 지점 내 상담실, 관리실 등의 모든 공간은 물론 측정 기기 및 침구, 수건류 등에도 시간대별로 소독제를 분사하는 매뉴얼을 지침으로 내려 고객이 안전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외 출장 및 코로나19 확산 지역, 신천지교회 등을 방문한 고객은 상담이나 관리 예약 전 미리 확인을 통해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에도 대비하는 등 철저하게 준비와 대응을 하는 등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