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 후원금 5억 기탁..."취약계층 피해 최소화"
상태바
한국타이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 후원금 5억 기탁..."취약계층 피해 최소화"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03.0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피해 최소화를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후원금 5억원을 기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기탁은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상황 속에서 상대적으로 더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을 지원해 코로나19 피해 방지를 위한 범사회적 노력에 일조하기 위한 취지로 결정됐다.

전달된 후원금은 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지원해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경제활동 위축으로 힘든 상황에 놓인 저소득층을 지원해 부수적 피해를 최소화기 위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따뜻한 사회주택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불안정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차량나눔, 타이어나눔, 틔움버스 등의 이동지원 사업을 통해 사회복지기관의 다양한 이용자가 양질의 사회 복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전국의 사회복지기관을 지원하고 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