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레저전문기업 블루원,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방역에 총력
상태바
골프&레저전문기업 블루원,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방역에 총력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2.2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레저전문기업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이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감염예방에 철통방어를 하고 있다.

블루원은 경주의 토털 웨딩홀 더프라미스와 뷔페식당 더브 리즈, 용인, 상주, 경주 디아너스 골프장 등 다중 이용시설과 기타 주요 업장 고객 출입구에 열화상감지기를 배치했다. 또한 키즈카페에 바이러스 분해제거 공기정화기 를 설치 운영하며, 전 직원에 대한 예방노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전 시설에 대한 방역 및 소독을 강 화하는 등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청정사업장을 유지하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블루원은 코로나19가 확산되기 시작한 2월 초부터 고객들이 출입하는 주요 사업장 입구에 열화상카메라와 체온계를 비치해 모든 고객들에 대한 건강 관리에 들어갔다. 고열이 확인된 고객에 대해서는 의료팀이 직접 건강상태를 확 인하여 사전 조치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제공해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키즈카페 ‘헬로 마이 디노’에는 국내외 여러 관련 기관에서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바이러스 분해제거 공기정화기 '에어로 닥터' 3대를 설치해 140평 전체를 충분하게 정화시키고 있다. 공기정화기는 LED광촉매 기술을 적용한 정전기필터를 사용해 밀폐된 공간에서 공기중의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포자 등 유기체를 99.9%까지 분해, 정화시키는 성능을 갖고 있다. 특히, 면역력 이 약한 어린이들의 실내 놀이시설인 키즈카페는 특성상 안전하고 청정한 환경 을 제공하기 위해 수시로 공기정화나 환기가 필요하다.   

캐디를 포함한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대중이 많이 이용하는 건물의 현관, 화장실, 클럽하우스 사우나, 엘리베이터 등은 전문방역기관에 의뢰해 매일 정기적으로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윤재연 대표는 "블루원 전 계열사 시설의 실내시설중 밀폐 된 공간으로 바이러스의 대량 전염이 염려되는 워터파크와 콘도사우나는 당분간 운영을 중지한다"며 "블루원은 경북지역에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사업장을 유지함으로써 요즘같이 어려운 시국에 고객들이 희망하는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