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형’ 전가람&권성열 VS ‘안전형’ 이수민&맹동섭의 샷 대결 승자?...JTBC골프, 25일 방송
상태바
‘공격형’ 전가람&권성열 VS ‘안전형’ 이수민&맹동섭의 샷 대결 승자?...JTBC골프, 25일 방송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2.2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가람, 권성열, 이수민, 맹동섭(왼쪽부터). 사진=JTBC골프
전가람, 권성열, 이수민, 맹동섭(왼쪽부터). 사진=JTBC골프

‘공격형’ 전가람&권성열 VS ‘안전형’ 이수민&맹동섭의 샷 대결 승자는?

JTBC골프(대표이사 표종호)가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위너들의 특급 이벤트인 2020 웰컴저축은행 웰뱅 위너스컵 2라운드 A그룹 2경기를 오는 25일 밤 10시30분 방송한다. 이번 경기는 상반된 성향을 지닌 팀 대결로 각 팀이 경기를 풀어가는 모습 역시 전혀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것으로 보인다. 

1라운드 최대 점수인 8점을 얻어 현재 A그룹 공동 2위를 달리고 있는 권성열과 4점을 획득한 이수민. 반면 전가람과 맹동섭은 아직 승점을 얻지 못해 0점인 상태. A,B 각 그룹 상위 4명씩만 본선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 0점인 두 선수에게는 이번 경기가 매우 중요하다.

권성열과 이수민은 상대적으로 여유 있지만, 파트너 전가람과 맹동섭의 0점 탈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 승점을 쌓아 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같은 팀을 이룬 권성열과 전가람은 모두 공격적인 성향을 갖고 있다. 공격과 공격이 만나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으나 경기 초반 권성열과 전가람의 팀워크가 불안불안하다.

이를 잘 간파한 맹동섭과 이수민! 무리하지 않는 안전 위주의 플레이로 기선제압에 들어갔다. 6번 홀부터 내리 세 홀을 따오며 분위기 굳히기에 돌입. 하지만 여기서 쉽게 무너질 권성열 전가람이 아니다! 서서히 팀워크를 맞춰가며 12번 홀부터 반격에 나서기 시작하는데...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