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드라이버 커버 사전예약판매 및 체험단 모집
상태바
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드라이버 커버 사전예약판매 및 체험단 모집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2.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는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신제품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라인업 가운데 가장 높은 인기가 높은 드라이버 커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오는 3월 3일 선보인다. 

카카오 VX는 3월 2일까지 ‘코스튬 드라이버 커버 2.0’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골퍼에게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드라이버 커버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6종을 활용해 제작한 프리미엄 에디션이다. 트렌디한 ‘라이언’과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네오’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생동감 있는 봄 컬러를 더해 감각적인 드라이버 커버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

카카오VX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공식 체험단 ‘베스트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에는 2020년 한 해 동안 카카오프렌즈 골프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베스트프렌즈 2기는 3월 6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내 베스트프렌즈 모집 게시글에 신청 사연을 입력하면 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