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고가 사용하는 골프브랜드 PXG어패럴, SS 신제품 출시
상태바
리디아 고가 사용하는 골프브랜드 PXG어패럴, SS 신제품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2.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디아 고(뉴질랜드)가 사용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에서 20S/S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

로저나인(회장 신재호)에서 전개하는 PXG어패럴은 PXG 본연의 아이덴티티인 미국 해병대에서 영감을 얻은 밀리터리 포인트와 카모 패턴을 활용해 PXG만의 감성을 강화한 점이 이번 시즌의 메인 콘셉트다. 

PXG설립자 밥 파슨스 회장이 베트남 전쟁 참전 당시 소속했던 미 해병대 26연대를 상징하는 PXG만의 다크니스 스컬 문양과 PXG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를 조합한 ‘밀리터리 1’ 시리즈, 그리고 카모 패턴과 PXG 로고를 조합해 기하학 패턴으로 표현한 ‘밀리터리 2’ 시리즈를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 라인업 중 ‘테크 핏(Tech-Fit)’ 시리즈는 상의 뒷라인에 고급스러운 심리스 자카드 기법을 활용했다. 이는 허리와 어깨에 봉제선이 없어도 충분히 통기성을 확보하는 기능을 추가해 골퍼가 어드레스부터 스윙하는데 있어 매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테크니컬 아이템이다. 여기에 져지(Jersey)소재와 고급 이태리 원단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글로벌 골프 클럽 시장에 진출, 약 3년 만에 프리미엄 골프 클럽 브랜드로서 빠르게 입지를 굳힌 PXG는 굳혔고 어패럴 라인까지 런칭하면서 강렬한 로고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