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아기 전용 정수기 ‘베이비스워터’ 인기
상태바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아기 전용 정수기 ‘베이비스워터’ 인기
  • 양현석 기자
  • 승인 2020.02.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142개 유해물질 제거... 프리미엄급임에도 합리적 가격
‘청호 이과수 냉온정수기 베이비스워터’.
‘청호 이과수 냉온정수기 베이비스워터’.

 

청호나이스가 유아들의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정수기를 합리적 가격에 내놓아 인기를 끌고 있다. 
 
21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청호 이과수 냉온정수기 베이비스워터’는 청호나이스의 27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프리미엄 아기전용 정수기로, 정수기 'KC마크' 48개 항목을 통과했다.

또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춰, 국내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받았다.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해 정수탱크, 취수구 등에 안전한 재질을 적용했으며, 5단계 취수량 조절과 온도선택 기능으로 편리함까지 더했다.

‘베이비스워터’는 6종 필터(SED PLUS, DOUBLE PRE, RO MEMBRANE, PURE, POST CARBON, UV)의 7단계 정수시스템으로, 한국환경수도연구원 성능검사 결과, 국내 최초 142개 유해물질을 거르는 프리미엄 정수기다.

특히 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PURE 필터는 멤브레인을 통과할 수도 있는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을 한번 더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UV 살균 기능을 더해 취수 시 필터를 통과한 정수를 살균, 면역력이 약한 아기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정수기에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인증, KC마크가 부착됐다. KC마크는, 먹는 물 관리법에 의거 정수기 품질검사를 거쳐 통과한 제품들에 부착되는 국가통합인증마크이다. ‘베이비스워터’는 일반정수성능 6개(유리잔류염소, 색도, 탁도, 클로로포름, 경도, 질산성질소) 항목과 특수정수성능 42개(수은, 납, 카드뮴, 대장균 등) 항목, 총 48개의 항목에 합격한 정수기다. 특히, 국내 정수기 최초로 제거하는 보론(붕소)은 우리 인체에 구토, 설사, 피부염 등을 일으킬 수 있고,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감소 등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베이비스워터’는 정수 탱크, 취수구 등 물이 닿는 부품에 환경호르몬(비스페놀-A)과 중금속 19종(유럽완구 안전기준)에 대한 안전성 검증이 완료된 안전한 재질을 사용했다. 또 분유 제조시 원터치로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5단계로 취수량 조절이 가능하며, 냉수, 정수, 미온수, 온수로 온도 선택까지 가능하다. 이외에,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세정 기능으로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대에 매일 저수조를 비우고 신선한 물로 채워, 언제나 깨끗하게 관리된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최윤록 실장은 “베이비스워터는 소중한 내 아이에게 최고의 물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국내 최초, 최다 항목을 걸러 가장 깨끗한 정수를 제공할 뿐 아니라, 분유를 타는데 최적화된 온도와 물량을 설정하는 편의기능까지 담아, 아이와 엄마 모두를 위한 정수기”라고 말했다.

이 제품의 가격은 점검주기 2개월, 의무사용 및 소유권 이전기간 5년 약정 할인 기준 월 4만3900원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