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5경기 "승점 4점 vs 승점 6점"…부진 탈출 사지에서 만난 맨유·첼시
상태바
최근 5경기 "승점 4점 vs 승점 6점"…부진 탈출 사지에서 만난 맨유·첼시
  • 정지오 기자
  • 승인 2020.02.18 0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포티비)
(사진=스포티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 양 측이 부진 탈출에 힘쓰는 상황에서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펼친다.

18일(한국시간) 오전 5시 첼시가 홈구장 스탬포드 브리지서 ‘2019-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상대로 맨유를 만난다.

양 팀 모두 부진 탈출이 절실한 시점이다. 새해 이후 양 팀 모두 리그 5경기를 치뤘으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승점 4점을 쌓는데 그쳤으며 첼시 역시 승점 6점을 거두며 부진을 거듭하고 있다.

앞서 2번의 맞대결에서 첼시 램파드 감독은 맨유를 넘어서지 못했다. 특히 램파드 감독은 첼시에서 첫 시즌 개막전 경기에 4-0 완패라는 굴욕을 겪었고 지난 EFL컵 16강에서도 맨유의 벽에 막혔다.

여기에 첼시가 이번 홈 경기에서도 패한다면 리그 홈 경기와 원정 경기를 32년 만에 모두 내주게 된다. 첼시 레전드 램파드 감독 입장에서는 경기력 반등이 더욱 절박한 상황이다.

한편 첼시는 승점 41점으로 리그 4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맨유는 승점 35점으로 9위에 자리하고 있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