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피언,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인스피언,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출시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2.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피언이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Bizinsider PLUS v4.0)'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IT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로그 및 이벤트를 통합 관리한다. 국내·외 법률/규제/인증 등을 준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침해 사고에 대한 증적제공및 내·외부 위협에 대한 사전감지를 처리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이다.

‘비즈인사이더’는 인스피언 보안 제품군에 대한 새로운 브랜드명이다.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v4.0’은 애니몬 플러스 v3.0 제품의 신규 버전이 개발되면서 ‘비즈인사이더 플러스’의 4.0버전으로 출시됐다.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v4.0’은 윈도우 기반의 서버 및 사용자환경(UI)을 Linux/Web UI 환경으로 바꾸고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적용하여 대용량 로그에 대한 처리 성능 및 분석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스피언의 신동하 상무는 "단위 시스템에서 발생된 로그를 통합하고 법적 근거를 제공하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은 최근 들어 데이터의 다양화 및 대량화 추세에 따라 빅데이터 기반의 분석 시스템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신규 솔루션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IT 기반의 다양한 로그를 종합 수집/분석하여, 이상징후탐지 및 내부정보유출 모니터링을 통한 안전하고 신뢰받는 시스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스피언은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v4.0을 3월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eGISEC(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2020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