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직접 체험하는 프리미엄 가전 부스 공개
상태바
LG전자, 직접 체험하는 프리미엄 가전 부스 공개
  • 최아름 기자
  • 승인 2016.10.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자전 2016에 超프리미엄 가전 대거 선보여

LG전자가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전(KES) 2016에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보인다.

LG전자는 900제곱미터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OLED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체험존을 공개했다. 관람객들은 이곳에서 LG가전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기술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가정의 주방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키친 스위트 체험존에서는 홈파티 쿠킹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또 주력 스마트폰인 V20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V20은 쿼드 DAC(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를 탑재했고, ‘B&O 플레이’와 협력해 만든 스피커는 깊은 중저음부터 맑은 고음까지 구현한다. 또 V20은 전면과 후면 모두 광각 카메라를 탑재해 넓은 공간을 한 화면에 담을 수 있다.

LG전자는 OLED 패널을 활용한 사이니지, 58:9 화면 비율의 울트라 스트레치 등을 소개했다. 울트라 스트레치의 경우 UHD급 해상도와 178도의 시야각으로 넓은 공간에서 활용되기 쉽다. 또 구부릴 수 있는 OLED의 특성을 활용해 물결형태로 휘어진 65형 OLED 패널을 이어 붙인 물결형 사이니지를 선보였다. LG전자는 얇은 두께로도 앞면과 뒷면을 모두 화면으로 쓸 수 있는 양면 사이니지도 전시할 예정이다.

 

 

최아름 기자  bus51@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