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도 비스포크처럼"...삼성전자, 디자인·성능 강화한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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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레인지도 비스포크처럼"...삼성전자, 디자인·성능 강화한 신제품 출시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2.10 11: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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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스포크’ 냉장고 색상 도입, 주방 인테리어와 취향 따라 선택
- ‘노오븐 베이킹’기능 추가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 마련된 라이프스타일 쇼룸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PRISM)’에서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제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 마련된 라이프스타일 쇼룸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PRISM)’에서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제 제공]

삼성전자가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10일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자레인지 신제품에 소비자들의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의색상을 도입했다. 글라스 소재도 적용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23리터 용량에 클린 그레이, 클린 차콜, 클린 화이트, 클린 핑크, 클린 민트의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25만원.

삼성전자는 이 제품의 기본 성능과 사용 편의성도 개선했다. 신제품에는 기존 방식에 그릴을 추가로 탑재한 복합 열원 방식이 적용됐다. 전자레인지와 함께 제공되는 전용 용기를 사용하면 마치 에어프라이어에 음식물을 조리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노오븐 베이킹’ 기능도 새롭게 추가돼, 빵과 디저트를 요리할 수 있다.

‘홈 디저트’ 자동 조리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파운드 케이크, 에그 푸딩, 브라우니 등 달콤한 디저트도 만들 수 있다.

이 밖에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총 17가지의 냉동ㆍ튀김류 간편식을 최적으로 조리하는 자동 조리 모드 ▲기존 대비 28% 더 빠르게 해동하는 ‘쾌속해동 플러스’ 기능 등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조리 기능으로 전자레인지의 수준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한층 편리하고 풍부한 주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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