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삼립빵(三立빵) 리메이크 시리즈’ 5종 출시...뉴트로 트렌드 반영
상태바
SPC삼립, ‘삼립빵(三立빵) 리메이크 시리즈’ 5종 출시...뉴트로 트렌드 반영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2.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0~2000년대 인기 빵 재해석

 

SPC삼립이 과거에 유행했던 빵을 리메이크해 선보인다.

SPC삼립은 과거 제품을 활용해 ‘삼립빵(三立빵) 리메이크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삼립빵 리메이크 시리즈’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에 출시된 인기 제품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달콤한 단팥 앙금을 넣은 먹기 좋은 사이즈의 ‘미니단팥빵’, 부드러운 빵 사이에 딸기잼과 마가린을 넣어 단짠 맛을 살린 ‘빅실키빵’, 단팥에 연유를 넣어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운 ‘연유단팥호떡’, 꼬아낸 패스츄리에 설탕 시럽을 뿌린 ‘빅트위스트’, 종이로 감싼 케익 속에 초코칩이 씹히는 크림을 넣은 ‘뜯어먹는케익’ 등이다.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1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과거 인기 제품을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리메이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부드러워진 추억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작년 2월 뉴트로 시리즈의 ‘우카빵’, ‘떡방아빵’을 출시해 한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 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