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5G 무약정 유심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실시...편의점에서 구매하는 ‘5G 알뜰폰 유심’
상태바
KT 엠모바일, 5G 무약정 유심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실시...편의점에서 구매하는 ‘5G 알뜰폰 유심’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0.02.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4개 지점에서 5G 무약정 유심 판매 개시...향후 전국 확대
-KT 엠모바일 공식 사이트 내 세븐일레븐 유심 전용 ‘셀프 개통’ 페이지 운영

KT의 알뜰폰 자회사 KT 엠모바일은 세븐일레븐과 함께 통신 업계 최초로 5G 무약정 유심 편의점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KT 엠모바일의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세븐일레븐 매장은 세종대로카페점, 소공점, 시그니처타워점, 중국대사관 점이며, 추후 1만개 지점으로 확대된다.

KT 엠모바일 CI. [KT 엠모바일 제공]
KT 엠모바일 CI. [KT 엠모바일 제공]

KT 엠모바일 5G 유심을 구매한 고객은 고객센터, 온라인 셀프개통 등을 통해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

선택 가능한 5G 요금제는 기본료 4만 5100원에 8GB의 기본데이터와 1Mbps의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5G Slim M’과 기본료 6만 2700원에 200GB의 기본 데이터와 10Mbps의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5G Special M’ 2종이다.

KT 엠모바일은 모든 5G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KT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영화, 여행, 쇼핑 등 프리미엄 멤버십을 누릴 수 있는 ‘M라운지’와 상해보험(5종 중 택 1)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모든 고객은 제휴 카드 추가 할인을 통해 최대 1만 7천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승배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지난해 2월 첫선을 보인 세븐일레븐 LTE 후불 유심은 매월 70% 이상의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알뜰폰 가입 채널 확대에 크게 이바지하였다”라며, “통신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5G 무약정 유심 판매를 통해 5G 알뜰폰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정헌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