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크림 파워풀엑스, 미국 'PGA 머천다이즈쇼'서 호평...버디스템프 미국총판 조인식
상태바
박찬호 크림 파워풀엑스, 미국 'PGA 머천다이즈쇼'서 호평...버디스템프 미국총판 조인식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1.2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풀엑스 부스를 찾은 외국인들.
PGA 머천다이즈쇼에 참가한 파워풀엑스.

박찬호크림으로 잘 알려진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가 '2020 PGA 머천다이즈쇼'에 참가해 관계자 및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파워풀엑스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세계최대 용품박람회인 PGA 머천다이즈쇼에 2년 연속 참가했다.

파워풀엑스는 인기제품인 리커버리 크림과 함께 지난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버디스템프'(볼라이너)와 메디핑(스포츠테이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시기간에 잉크 번짐과 여닫이 자석을 부착한 '버디스템프'에 대한 입소문이 꼬리를 물면서 미국을 비롯해 영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들로부터 수입문의가 이어졌다. 이번 머천다이즈쇼에 함께 참가한 'H 인터네이션(HNT)'과는 버디 스템프 미국 총판 조인식도 가졌다. 또한 파워풀엑스의 주요제품인 리커버리 크림과 메디핑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는 "버디 스템프는 지난해 보다 더 정교하고 다양한 모양의 템프를 선보였다"며 "이미 국내에서는 많은 기업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고,특히 이번 미국 총판 조인식을 통해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스포츠크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파워풀엑스는 지난 3년간 기록적인 매출 급상승에 힘입어 세계 각국에 수출로도 이어지고 있다. 

파워풀엑스는 유명 백화점을 비롯해 전국골프장 및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 중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