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설 로밍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설 로밍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0.01.2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설 연휴를 맞이해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U+제로 로밍’ 이벤트를 1월 23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 설날 이루고 싶은 소원을 남긴 응모자들을 추첨해 U+해외로밍 제로 요금(라이트, 프리미엄) 상품권, 아이스크림·음료 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에서 U+로밍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중 22명에게 ‘에어팟 프로’ 또는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 고객이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제로 프리미엄 요금 가입 신청을 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해외 여행 고객이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제로 프리미엄 요금 가입 신청을 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공항 로밍센터(인천, 김포, 김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인천공항 로밍센터의 경우 외투보관 30% 할인 쿠폰도 추가로 준다.

LG유플러스의 ‘제로 프리미엄’은 우리나라 관광객이 많이 찾는 해외 78개 주요국에서 데이터, 음성 수·발신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하는 로밍 요금제다. 데이터는 ‘함께쓰기’ 용도로 일 5GB를 따로 제공해 1명만 요금제에 가입해도 동행자와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국과 일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전용 요금제 ‘제로 프리미엄 중일’은 ‘제로 프리미엄’과 동일한 가격·혜택에 문자(MMS)까지 무제한 제공한다.

최홍준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장은 “1월들어 제로 프리미엄 로밍 상품 이용률이 10% 가량 증가했다”며 “특히 중국, 베트남, 미국 여행객들의 이용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정헌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